KeyPad Setting
public class KeyPad : MonoBehaviour
{
private KeyboardManager _keyboardManager;
private string keyName;
void Awake()
{
keyName = transform.gameObject.name;
_keyboardManager = GetComponentInParent<KeyboardManager>();
}
public void Send()
{
_keyboardManager.SendText(keyName);
}
public void Cancel()
{
_keyboardManager.Cancel();
}
}
Key가 눌렸을 때 호출을 담당할 스크립트 입니다!
자기 자신의 게임오브젝트 Name을 keyName에 저장해준 다음
호출될 때 keyName값을 넘겨줍니다!
Keyboard Manager Setting
public class KeyboardManager : MonoBehaviour
{
public InputField textInputField;
public void SendText(string message)
{
textInputField.text += message;
}
public void Cancel()
{
if (textInputField.text.Length > 0)
{
textInputField.text = textInputField.text[..^1];
}
}
}
다음은 InputField에 Text를 보낼 Manager 스크립트 입니다!
Key들로부터 keyName을 받아와 text에 담습니다!
스크립트 Setting
스크립트들을 다 만들었으면 게임오브젝트에 부착시켜줍니다!
다음과 세팅을 해줍니다!
Keyboard Setting같은 경우 전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2023.04.09 - [Unity/VR(OVR SDK)] - VR Keyboard 만들기
마지막 Setting은 다음과 같습니다!
캔버스를 하나 생성 후 InputField를 만들어 줍니다!
KeyboardManager에 만든 InputField를 할당시켜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