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음....일단 수상을 못해서 매우 아쉽다.
기능구현 진짜 다했고 다양한 인터렉션 기능들도 개발했는데 피칭 때 못보여줘서 너무 아쉽다.... ㅠㅡㅠ
암튼 고생한 우리 팀원 모두 진짜 수고많았고 함께해서 영광스러웠다!!!
구현한 개발 List
- 모든 오브젝트에서 Sound가 출력된다.
- 삼지창에서는 거품(Bubble)과 물줄기가 나온다.
- 짧게 누르면 거품, 길게 누르면 물줄기!
- 기본적인 Interaction으로는 물체 던지기, 물체 때리기, 물체 들고 흔들기 등이 가능하다.
- 삼지창으로 모든 오브젝트를 칠 수 있으며 Sound가 출력된다. 살살때리면 소리가 작게 들리고 세게 치면 소리가 크게 출력된다.
- B버튼을 누르면 UI가 나오고 맵 A <-> B 씬을 전환 할 수 있다.
- Dotween을 이용해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연출했다.
배운점
되돌아보는 시간 - 해커톤에 참여할 때, 나의 자세를 돌아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나는 "할 수 있다"와 "할 수 없다"를 기준으로 해커톤을 참여해왔다.
관심있었던 프로젝트가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실력이 부족해 개발구현을 성공적으로 하지 못하는 두려움으로 "할 수 있는" 프로젝트에만 너무 집중했다.
앞으로 나의 해커톤 참여 자세는 "할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도전하는 자세"를 가지고 참여해볼 예정이다!
결과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