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우의 혼잣말하는 블로그
x
close
진우의 혼잣말하는 블로그
분류 전체보기
(564)
Unity
(399)
Study
(195)
VR
(58)
AR
(6)
Assets
(39)
Fusion2
(6)
Shader
(22)
디자인패턴
(7)
Animations
(7)
Editor
(8)
Attribute
(6)
VContainer
(8)
Netcode for GameObjects
(21)
Relay
(5)
Lobby
(11)
진우의 포트폴리오
(18)
나만의 꿀팁
(35)
AI
(23)
게임후기
(13)
Git 사용방법
(16)
홍보 및 리뷰
(7)
블렌더
(9)
웹 개발
(22)
기타
(2)
정리 안 됨
(15)
홈
태그
방명록
Unity/Study
· 2022. 12. 17.
fullscreen
넓게보기
fullscreen_exit
원래대로
Unity Rotate
오브젝트를 회전시키고 싶을 땐 다양한 방법이 있겠지만 그중
Rotate를 사용해서 회전할 수 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진우의 혼잣말하는 블로그
저작자표시
Unity/Study 관련 글
더 보기
Unity 2D Animation Overriding 하는방법
2022.12.22
Unity 씬 관리 및 전환하는 방법
2022.12.19
Unity Mesh Collider에 대해서
2022.12.16
캐릭터가 바라보고 있는 방향으로 이동 시키는 방법 / 즉 World 좌표계를 사용하지 않고 Local좌표계를 사용하고 다시 월드좌표계를 수정
2022.12.14
티스토리툴바
진우의 혼잣말하는 블로그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