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Ocean Shader Graph를 만들어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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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로 Scene Depth와 Camera 노드를 사용했고

Screen Position을 이용하였으며 두개의 노드를 Substract노드를 통해 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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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로 파도의 타일링을 구현했습니다.

Time노드와 각각 Tiling and Offset 노드를 통해 output을 Sample Texture 2D에 각각 넣어줬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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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로 파도의 출렁임을 표현하기 위해 Position(Object)노드를 사용하였고 Split을 통해 R, B채널만 뽑아왔씁니다(파도의 높이를 뽑아오려면 G채널 뽑아와야 하는거 아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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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Grap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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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물은 이러하다. 노말맵이 약간 이상하다.

파도의 출렁임이 좀더 자연스러웠으면 좋겠다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