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 로비 재접속하는 방법 (#Lobby)

Relay Service와 Lobby Service 둘다 함께 사용할 때, 그 서비스들은 Relay 연결 상태를 로비 구성원과 동기화 하려고 시도합니다

한 마디로, 사용자가 예기치 않게 Relay에서 연결을 끊으면 로비 데이터에서 사용자를 연결이 끊긴 것으로 로비 서비스를 표시합니다

 

사용자가 릴레이 서비스에 다시 연결할 수 없는 경우 시간이 초과 되면 로비에서 자동으로 제거됩니다

다시 연결할 수 있는 경우 ReconnectToLobby() API를 사용하여 사용자를 연결된 것으로 표시하도록 로비서비스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using System;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Services.Authentication;
   using Unity.Services.Core;
​
   async Task Reconnect()
   {
       await LobbyService.Instance.ReconnectToLobbyAsync(lobbyAp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