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우의 혼잣말하는 블로그
유니티 하프라이프 알릭스 Distance Grab, XR Interaction Toolkit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XR.Interaction.Toolkit; public class HalfLifeDistanceGrab : XRGrabInteractable { public float VelocityThreshold = 2f; public float JumpAngleInDegree = 60f; private XRRayInteractor m_XrRayInteractor; private Vector3 pr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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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하프라이프 그랩 기능을 만들어 본적이 있습니다.
Hurricane VR에는 해당 기능이 구현되어 있어서 쉽게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아래 Force Grabber에서 Grab Style을 Gravity Gloves로 바꿔주면 됩니다.
Grab Style을 Gravity Gloves로
UI를 통해 Force Pull Style과 Gravity Gloves Style을 번갈아가며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