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은 무슨게임?
이 게임은 유저가 닌자가 되어 과일을 자름으로써 과즙과 액션이 터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가상현실의 몰입력을 바탕으로 재해석된 Fruit Ninja는 4가지 모드가 존재합니다!
- 클래식 - 여러분이 잘 아시고 좋아하시는 클래식 게임플레이! 3개의 목숨이 있습니다.
- 아케이드 - 완전한 아수라장. 광란 속을 썰어나가면서 엄청난 콤보점수를 획득하세요!
- 젠 - 여러분의 기량을 다듬으실 수 있는 보다 '느긋한' 경험. 연습이 완벽을 만듭니다.
- 새로운 ‘서바이벌’: 과일의 파도가 여러분의 얼굴로 내던져지는 동안, 여러분의 반사신경을 테스트하세요! 움찔하지 마세요.
별점
(9/10)
후한 점수를 준 이유는 게임의 중독성이 어마어마하다는 점때문이였습니다!
팔을 휘둘러 과일들을 잘라야하는 역동적 행동과 동시에 플레이어는 제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서 몰입감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었다고 느꼈습니다.
VR초보자인 저한테는 이런 제자리에서 팔만 휘적휘적할 수 있다는 점이 비트세이버처럼 몰입하기 좋았던 것 같았습니다.
뿐 만 아니라, 칼 뿐만 아니라 활같은 요소가 추가되어 밋밋했던 부분을 잡아주었던 것 같습니다.
게임 플레이 방법
팔을 휘둘러 과일을 베어야 합니다.
아이템에는 과일뿐 만 아니라 폭탄도 존재하므로 폭탄을 피해 과일을 베어야 하며,
과일을 연속으로 벨 경우 콤보 점수를 얻어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클래식 모드는 폭탄을 벨 경우 바로 게임오버여서...
저는 쉬운 아케이드 모드에서 플레이하였습니다.....만...팀원들의 웃음거리가 되었다는 ㅠㅠㅠ
느낀점
VR멀미를 많이 느끼던 나에게 있어서 제자리 플레이가 제일 안성맞춤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제자리 플레이에서도 비트세이버와 후르츠닌자처럼 재미난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추후에 제자리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VR게임을 제작해보는 것을 마음먹었습니다...
여기서 제자리 플레이라는 것은 유저가 가만히 있음을 뜻하는 것이 아닌
게임 속 캐릭터가 제자리에 있는 것을 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