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Door 오브젝트와 빈오브젝트인 Pivot오브젝트를 생성해준다.
Pivot오브젝트는 문의 Pivot에 놓는다. Pivot설정할 때 V누르고 하면 피봇 설정하기 매우 편하다.
Door 오브젝트에 One Grab Rotate Transfomer컴포넌트와 Rigidbody를 만들어준다.
각도를 설정해줘야 하는데, Constaints를 열어 설정해주면 된다(Pivot 오브젝트 Rotation을 돌리며 확인)
이때 One Grab Rotate Transformer는 Grabbable의 One Grab Transformer에 할당해줘야 한다
+ 추가
돌리고자 하는 객체에는 One Grab Rotate Transformer와 Rigidbody함께!
잡고 싶은 핸들에는 콜라이더만!
그리고 자식 오브젝트 하나 만들고 거기에 Grabbable과 Grab Interactable함께 두면 됨.
여기서 꿀팁은,
Door에 우클릭 -> Add Grab Interaction하면 자동으로 알아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