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y Interator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겠다~
일단 Ray Interactor을 Input OVR 프리팹의 각 해당하는 Controller에 넣어주고 Ref을 할당해준다.
그리고 드라이버에(Driver)도 추가해준다.(OVRPlayerController에 따로 더 추가할건 없다)
그다음으로 상호작용할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Ray Interactable컴포넌트를 부착해준다.
Grabbable 스크립트와 비슷하다, 콜라이더를 할당해주면 끝이다.(Pointable Element에 추가하지 않아야함)
다음으로
Interactable Unity Event Wrappaer를 생성해준다. (가끔 할당되지 않는 경우가 있던데 Mesh가 없으면 안되는 것 같다.)
Interactable Unity Event Wrappaer 컴포넌트는 레이캐스트와 상호작용할 때 필요한 기능이라고 생각하면 좋다
예를 들어, 레이저가 오브제에 부딪히면 오브제에 색을 바꾼다거나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