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y Interactor사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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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y Interator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겠다~
일단 Ray Interactor을 Input OVR 프리팹의 각 해당하는 Controller에 넣어주고 Ref을 할당해준다.
그리고 드라이버에(Driver)도 추가해준다.(OVRPlayerController에 따로 더 추가할건 없다)

그다음으로 상호작용할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Ray Interactable컴포넌트를 부착해준다.
Grabbable 스크립트와 비슷하다, 콜라이더를 할당해주면 끝이다.(Pointable Element에 추가하지 않아야함)

다음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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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actable Unity Event Wrappaer를 생성해준다. (가끔 할당되지 않는 경우가 있던데 Mesh가 없으면 안되는 것 같다.)
Interactable Unity Event Wrappaer 컴포넌트는 레이캐스트와 상호작용할 때 필요한 기능이라고 생각하면 좋다
예를 들어, 레이저가 오브제에 부딪히면 오브제에 색을 바꾼다거나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