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vas Setting
World Space Canvas를 하나 생성해준 후 Background 설정 및 Text를 만들어줍니다!
스크립트 작성
public class ConsoleToText : MonoBehaviour
{
public TextMeshProUGUI DebugText;
private string m_InfoText = "";
private void OnEnable()
{
Application.logMessageReceived += HandleLog;
}
private void OnDisable()
{
Application.logMessageReceived -= HandleLog;
ClearLog();
}
void HandleLog(string logString, string stackTrace, LogType type)
{
m_InfoText = logString + "\n" + m_InfoText;
}
private void OnGUI()
{
DebugText.text = m_InfoText;
}
public void ClearLog()
{
m_InfoText = "";
}
}
스크립트를 작성한 후 Canvas에 붙여줍니다!
그 다음 빈오브젝트를 하나 생성한 후 VRDebug라고 이름을 바꿔줍니다!
그 후 VRDebug스크립트를 하나 더 작성해줍니다!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VRDebug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DebugUI;
private bool UIActive;
private void Start()
{
DebugUI.SetActive(false);
UIActive = false;
}
private void Update()
{
if (OVRInput.GetDown(OVRInput.Button.Four))
{
UIActive = !UIActive;
DebugUI.SetActive(UIActive);
}
}
}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