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방법
Position Constraint를 활성화 하기 위해서는 Is Active를 활성화 시켜야 합니다!
Zero를 누르면 Target Object의 Position으로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상태를 초기화하고 Is Active와 IsLock을 확인하면 됩니다!
예제
Boss Room 프로젝트 Boss Room Scene에서 사용됩니다!
플레이어 아바타의 자식으로 Pickup_Socket이 존재합니다
플레이어가 항아리를 들면 항아리 안에 있는 Position Constraint컴포넌트의 Sources에 플레이어 아바타의 자식으로 있는 Pickup_Socket가 등록됩니다! 그렇게 하여, 항아리는 플레이어의 Pickup_Socket Position을 따라가게 됩니다!
멀티플레이와 관련된 내용이긴 하나
NetworkObject Parenting을 위해서는 동적으로 생성된 NetworkObject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씬에 배치되어 있는 NetworkObject만 NetworkObject Parenting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