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U Lightmapper란?
Bakery Asset은 Unity의 인라이튼(Enlighten)과 프로그레시브(Progressive)의 '대안'으로 설계된 GPU LightMapper입니다.
'RTX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여 빠르게 Light를 Bake할 수 있습니다.
참고: 최신 Nvidia GPU(6xx 이상) 및 64비트 Windows(7 이상)가 필요합니다!
Render Mode
Render Mode | 설명 |
Full Lighting | 전체 조명을 베이크합니다. 직접 조명과 간접 조명 모두를 베이크합니다. |
Indirect | 간접 조명만 베이크합니다. 실시간 조명과 함께 사용되어, 실시간 조명에 의한 간접 효과를 시뮬레이션합니다. |
Shadowmask | Shadowmask를 베이크합니다. Shadowmask는 실시간 조명에 의한 정적 그림자를 저장하는 텍스처입니다. |
Subtractive | 실시간 조명과 베이크된 조명을 혼합하는 방법 중 하나로, 실시간 조명이 베이크된 조명을 ‘빼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
Ambient Occlusion Only | 환경 외관(Ambient Occlusion)만 베이크합니다. 환경 외관은 각 픽셀이 주변 환경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조명을 받을 수 있는지를 측정하는 값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