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Blender) 사과 모형 만들기 (1 / 2)

#1. UV Sphere를 하나 만들어줍니다!

#2. 좌측 상단 토글을 펼쳐 Segments와 Rings을 12로 설정하고 Radius를 0.15m로 바꿔줍니다!

#3. Edit Mode에서 화살표 가리킨 곳을 활성화 해주고 오른쪽 사진처럼 동그라미 영역을 좁혀준 후 G버튼을 눌러 음푹 들어가게 만듭니다

하단도 마찬가지

#4. 각 Vertex를 눌러서 사과의 울퉁불퉁을 표현해줍니다!

#5. 대충 울퉁불퉁하게 만들었으면 Object Mode로 넘어와서 섭디비전 해줍시다! 단축키는 Ctrl + [숫자(원하는 Value)] 임다

다음으로 우클릭 후Shade Auto Smooth를 해줍니다

 

 

[결과]